Advertisement
바디프랜드는 '건강수명 10년 연장'이라는 미션을 실현할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이번 수상과 관련해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모든 분야에서 추격할 수 없는 격차를 만들겠다는 '오감 초격차(超格差)' 경영전략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갈수록 심화되는 안마의자 시장에서 기술, 디자인, 품질, 서비스, 고객만족 등 5가지 분야에서 혁신을 거듭하며 시장의 성장을 주도한 프리미엄 브랜드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디자인 역량도 인정받았다. 검정색 위주의 투박한 의자 형태가 아니라 슈퍼카나 항공기 퍼스트 클래스와 같은 남다른 디자인을 선보였다. 그 결과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 닷(Red Dot)'과 'iF'에서 연이어 수상작을 냈다. 프리미엄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도 돋보인다. 세계 최초로 출시한 '람보르기니 안마의자(LBF-750)'는 바디프랜드의 기술과 디자인 역량이 총 집약된 제품으로 CES 2019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바 있다.
Advertisement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오감초격차 전략을 펼치며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의 입지를 더욱 확대하고 있다. 앞으로도 '세상에 없는 신기술'을 선보이며 혁신을 거듭할 바디프랜드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