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생계형 사업으로 가맹점주분들의 부담이 얼마나 클지 가늠이 가지 않는다.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기 위해 전국 영업정지된 가맹점에 대해서는 로열티를 받지 않기로 했다"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또한, 아이센스리그PC방은 코로나 19를 대비하여 전국 아이센스리그PC방 가맹점 직원들이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있으며, 전국 가맹점의 위생 상태 점검 및 손 소독제 비치 등 철저한 방역, 위생관리가 이뤄질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Advertisement
PC방창업 시장이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매출100% 책임보장해주는 "매출보장보험"을 계속 실행하는 유일한 프랜차이즈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Advertisement
해당 제도의 경우에는 요즘 경기 불황으로 예비창업자들의 창업에 대한 실패의 불안감이 커지고 있기 때문에 아이센스리그PC방 본사에서 성공과 매출을 말로만 보장한다고 하는 것이 아닌 최소한 투자한 창업비용에 대해 100% 보장하여 점주들에게 아이센스리그PC방의 매출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드리겠다는 취지가 담겨있다.
한편 PC방 프랜차이즈 최초 박명수가 모델로 활동 중인 업체로 22년 컨설팅 경력을 가진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인 아이센스리그PC방은 직영점 10개와 전국 가맹점 650개를 이상을 개설하였고, 아이센스리그PC방 브랜드 외에 만화카페 벌툰, 치킨의 민족, 스터디카페 초심, 꼬치의 품격 등의 다양한 브랜드가 함께 운영되고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