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휘아, '푸카치약' 출시…5가지 천연유래 성분 함유

by
Advertisement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위생습관 브랜드 휘아가 신제품 '푸카치약'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Advertisement
이번 신제품에는 구강 항균 및 항산화 작용을 돕는 프로폴리스를 비롯해 자몽종자 추출물, 유칼립투스 등 5가지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불소, 방부제, 합성계면활성제 등 25가지 유해 성분이 제거돼 아이부터 어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자연유래 성분 중 하나인 유칼립투스 오일은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느껴지는 구취 및 비취 제거, 구강 내 세균 완화에 효과가 뛰어나다. 여기에, 불소 대체 성분인 자일리톨이 충치를 예방해 주고, 레몬추출물과 로즈마리엑스가 치아 미백 효과 및 입 속에 상쾌한 향을 선사한다.

Advertisement
푸카치약은 제품 안정성과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EWG(미국 비영리환경시민단체)에서 인정한 그린등급 성분만 사용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약외품'으로 허가를 받았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휘아 브랜드 공식몰에서 푸카치약 2개 구매 시 본품을 1개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Advertisement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휘아 관계자는 "치약은 매일 입 안에 직접 사용하는 물건인만큼 성분 선택 하나하나가 중요하다"며, "개발진들의 많은 고민과 노력이 녹여져 있는 만큼 구취와 비취로 힘들어하는 분들은 물론 일반 고객들도 충분히 만족하실 수 있는 치약이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9월 런칭한 위생습관 브랜드 휘아는 개인 위생과 청결을 관리해주는 위생, 욕실, 생활, 주방 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육아맘을 위한 미니 위생 가전으로 아이 입 안에 닿는 육아용품을 위생적으로 관리해주는 '츄케어'와 만능 살균기 '컵케어'를 출시하는 등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