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연출 강신효/ 극본 한우리/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하우픽쳐스)은 구미호와 프로듀서의 매혹적이고 잔혹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액션 로맨스 드라마다.
Advertisement
이와 관련 26일(오늘) 방송될 14화에서는 이동욱과 이태리가 '지옥의 토크박스'를 벌이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극중 이연과 이무기가 만나 의미심장한 대화를 나누는 장면. 냉소적인 표정으로 날 선 경고를 보내는 이연과 서늘한 미소를 짓는 이무기는 한 치도 물러설 곳 없는 대치를 선보이며 팽팽한 분위기를 드리운다. 엄청난 파란과 사단을 불러일으킬 둘의 대면 이유는 무엇일지, 서로를 향해 눈빛을 고정시키고 있는 이연과 이무기가 어떤 수 싸움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Advertisement
이동욱과 이태리의 '긴밀한 독대' 장면은 지난 10월에 촬영됐다. 자신의 속을 드러내지 않으면서도 상대의 의도를 간파해야 하는, 절제된 감정선을 연기해야하는 장면인 만큼, 두 사람은 대본에 집중하며 몰입하는데 심혈을 기울였다. 이연과 이무기간의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의견을 나누던 두 사람은 촬영에 돌입하자 점점 더 치솟아 오르는 감정을 표출했고, 여기에 이동욱의 깜짝 애드리브까지 더해지면서 현장을 숨죽이게 만든 명장면이 탄생됐다.
Advertisement
한편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 14화는 26일(오늘)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