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안녕? 나야'는 연애도 일도 꿈도 모두 뜨뜻미지근해진 37살의 주인공 반하니(최강희 분)에게 세상 어떤 것도 두렵지 않았고 모든 일에 뜨거웠던 17살의 내(이레 분)가 찾아와 나를 위로해주는 판타지 성장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오는 2월 17일 밤 9시 30분 첫 방송을 시작한다.
Advertisement
이어 음문석은 톱스타 '안소니'에 걸맞은 멋있는 등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러나 그의 "여기 '똥쌌니안소니'가 누구야"란 대사와 함께 갈대밭에서 군인 위장을 한 모습으로 용변을 해결하는 모습이 나오며 어떤 사연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Advertisement
음문석은 과거 대한민국 최고의 연예인이라는 안소니라는 인물을 구현함에 있어 진중하면서도 유머감각을 장착한 복합적인 연기로 이제껏 본 적 없는 자신만의 캐릭터를 써내려가고 있다. 음문석 특유의 텐션과 생생하게 살아있는 캐릭터 소화력은 '안녕? 나야!'에서도 이어지며 실감나는 연기로 모두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Advertisement
이어 "안소니 캐릭터가 음문석 배우를 만나 맞춤옷을 입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생생하게 구현되고 있다. 매 작품마다 보여준 그의 믿음직스러운 연기를 '안녕? 나야!'에서도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음문석 외에도 고른 연령층에서 신뢰와 지지를 얻고 있는 감성연기의 달인 최강희와, 남성미에서 소년미까지 다양한 매력을 갖춘 김영광, 어린 나이를 잊을 만큼 다양한 작품에서 인상적인 필모그라피를 써내려가고 있는 이레가 출연한다.
최강희, 김영광, 이레, 음문석이 출연하는 '안녕? 나야!'는 2021년 2월 17일 KBS 2TV를 통해 첫방송 된다.
shyu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