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그럼 종아리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방법은 간단하다. 지금 당장 자신의 종아리를 1분 정도 주물러보면 알 수 있다. 발끝부터 몸이 서서히 따뜻해지는 것을 느끼게 된다. 종아리에 고여 있던 혈액이 원활하게 순환하기 때문이다. 종아리를 매일 정성껏 마사지해주기만 해도 온몸의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Advertisement
01. 혈액을 심장으로 돌려보낸다는 느낌으로, 아킬레스건에서부터 무릎 안쪽을 향해 주무른다.
Advertisement
03. 약간 아프지만 기분 좋은 강도로 주무른다. 종아리가 굳어 있는 사람은 처음부터 너무 힘주어 주무르지 말고, 가볍게 문지르는 정도로 시작한다.
Advertisement
3단계 각도 조절기능을 탑재하여 어느 각도에서도 편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종아리는 다른 부위에 비해 통증을 많이 느낄 수 있기 때문에 3단계 강도조절로 약한 마사지부터 강한 마사지까지 최적의 마사지를 실현했다. 또한 따뜻한 온열기능은 종아리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 시킨다. 브람스의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으로 다른 마사지기와는 차별된 마사지를 선사한다.
스포츠조선 든든몰에서는 소비자가 50만원인 2021년 NEW 다리애909를 42%할인한 인터넷 최저가인 29만원에 30대만 한정으로 판매한다. 지금 발 마사지를 꼭 해야 한다고 생각되면 이번 기회에 합리적인 구매를 해보자.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