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제이제이(황찬성 분)는 슈피겐 엔터테인먼트의 대표이자 후준(최태준 분)에게 라이벌 의식을 가지고 있는 인물이다. 황찬성은 그가 가진 모든 것을 빼앗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제이제이의 야망을 드러내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Advertisement
그런가 하면 연인 오인형(한지안 분)을 향한 비뚤어진 애정을 강렬하게 표현하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후준이 건넨 후드 점퍼를 보관하고 있는 오인형에게 "너 성공하고 싶다며. 그러려면 이런 어울리지 않는 옷은 그만 버리자"라고 말하며 눈을 번뜩여 긴장감을 자아냈다. 또한 광고 촬영 상대 배우가 후준임을 알고도 미팅에 임한 오인형에 화가 난 제이제이의 싸늘한 모습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몰입도를 높였다.
Advertisement
이렇듯 황찬성은 날카로운 눈빛으로 제이제이가 가진 성공을 위한 야망과 후준을 향한 경쟁의식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금토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매주 금, 토요일 저녁 6시 한 회에 30분 분량으로 금요일 2회, 토요일 2회씩 네이버TV와 V-LIVE에서 방송된다. 글로벌 플랫폼 iQIYI(아이치이), VIKI(비키), 일본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 JP)에서는 한 회에 60분 분량으로 매주 금, 토요일 동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