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LG헬로비전, 헬로TV·헬로모바일 유무선 결합할인 제공

by

LG헬로비전이 자사 케이블TV 서비스 '헬로TV'와 알뜰폰 서비스 '헬로모바일' 고객에게 유무선 결합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헬로TV UHD(뉴베이직·뉴프리미엄)와 헬로모바일(기본료 1만1000원 이상 요금제) 결합 시 2200원을 할인해 준다. 헬로TV UHD 신규 가입·상품 변경 또는 헬로모바일 신규 가입 후 30일 이내 결합을 요청하면 된다.

LG헬로비전은 가성비 상품 조합으로 합리적인 소비자를 적극 공략한다는 목표다. 헬로TV UHD는 아이들나라·넷플릭스·디즈니+·유튜브 등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방송 상품이다.

서로 다른 지역에 거주하는 가족끼리 결합할인이 가능하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부산에서 헬로TV를 이용하는 부모와 서울에 살며 헬로모바일을 이용하는 자녀 명의 간 결합이 가능하다. 케이블TV 권역의 한계를 뛰어넘어 더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LG헬로비전 인터넷과 통신3사 이동통신 서비스를 함께 쓰는 동등결합 고객들도 결합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인터넷·모바일 요금 할인을 받으면서 방송 요금까지 할인받을 수 있어, 방송·인터넷·휴대전화를 아우르는 유무선 결합 서비스를 더욱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게 됐다.

장상규 LG헬로비전 컨슈머사업그룹장은 "유무선 결합상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동시에 간편한 할인 절차와 가족결합 등을 도입해 기존과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