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충남아산FC,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6년째 후원 협약

by
충남아산FC 전혜자 대표이사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조태호 지점장이 10일 공식 후원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 사진제공=충남아산FC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이원만 기자] K리그2 충남아산FC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동행이 계속된다.

Advertisement
충남아산 구단은 지난 10일 아산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와 공식 후원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충남아산 전혜자 대표이사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조태호 지점장 및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 사는 6년째 동행을 이어가게 됐다. 충남아산은 선수단 및 홈경기 관중을 위한 스파 입장권 티켓 등을 지원받고 홈경기 시 A보드 광고와 전광판을 통한 광고 영상 송출 및 SNS 콘텐츠 등을 통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홍보에 앞장선다.

Advertisement
스파와 물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 시설을 갖춘 프리미엄 보양 온천이다. 최상급 온천수를 사용하고 있는 이곳은 실내, 외 풀과 키즈랜드, 파도풀 등 다양한 테마 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 휴양지로 제격이다.

워터파크 시설뿐만 아니라 바비큐 파티가 가능한 카라반 캠핑장과 피로 회복을 위한 테라피 서비스, 푸드코트, 유아 놀이방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구비되어 있어 입장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다. 또한, 전 시설 수시 소독, 체온 측정 등 코로나19 방역에도 만전을 기하며 안전한 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Advertisement
충남아산FC 전혜자 대표이사는 "올해도 충남아산FC와 함께 할 수 있도록 애써주신 조태호 지점장님 및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개인적으로 자주 찾는 곳이기도 하다.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상황이지만 양 사가 함께하면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2022년도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조태호 지점장은 "올해도 충남아산FC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 올해 또한 충남아산FC 구성원 및 관중분들의 행복을 위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앞장서겠다. 올 시즌 충남아산FC의 선전을 기원한다"라고 화답했다.


Advertisement
이원만 기자 wman@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