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카트라이더', 유저 쇼케이스 '스타트 라인'에서 공개한 여름 업데이트 계획은?

b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넥슨은 온라인 캐주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의 유저 쇼케이스 'START LINE'(스타트 라인)을 열고 여름 업데이트 계획 및 이벤트 소식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START LINE'은 지난 2일 넥슨 사옥 1994홀에서 이용자 50명을 초청한 가운데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 진행됐다. 현장에는 조재윤 디렉터, 김대겸 해설위원, 최시은 아나운서가 참여해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하고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며 이용자들과 소통했다.

Advertisement
우선 '메이플스토리' 콜라보레이션 테마가 공개됐다. '헤네시스' 등 '메이플스토리' 인기 지역을 배경으로 하는 신규 트랙과 '핑크빈', '예티' 등 신규 캐릭터, '빅토리아 중형택시 V1', '핑크빈 택시 V1' 등 신규 카트바디가 21일과 8월 4일에 걸쳐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또 추격과 탈주 역할을 번갈아 수행하며 승부를 가리는 신규 모드 '1vs1 추격전'과 새로운 익시드 타입을 기반으로 하는 신규 '프로토 바이크'도 추가한다. 이외 착용한 아이템을 용도에 따라 간편하게 불러올 수 있는 프리셋 기능 등 이용자 편의를 개선하기 위한 업데이트도 실시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