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남편 먹성 폭로 "밥집을 5차까지 쉽게 가는 사람"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선우은숙의 며느리이자 사업가 최선정이 남편에 대해 언급했다.

Advertisement
최선정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침에 태리가 유치원 가면서 오늘은 꼭 엄마 아빠가 같이 데릴러 오라고 해서 하원 기다리다가 오랜만에 둘이 데이트했어요. 오늘은 오랜만에 영화도 보고 싶었지만 태리 아빠 저녁 약속 있다고 강남 어딘가에서 밥 먹을 먹었어요"라고 전하며 남편과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최선정은 남편에 대해 "밥집을 늘 5차까지 쉽게 가는 사람... 살쪄서 얼굴이 온화해졌지만 알고보면 마른체질인 사람... 뚱돌맨 이름 지키고 싶어서 열심히 먹고 유지하는 사람... 살 빠지면 업무태만이라고 성실하게 먹는 사람... 그 사람이 내 남편이라고 왜 말을 못해..."라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한편 미스 춘향 출신인 최선정은 지난 2018년 이영하, 선우은숙의 아들인 배우 이상원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최선정은 뷰티와 건강 식품 관련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