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한불(대표 김양수)의 잇츠스킨의 공식 온라인스토어 뷰티몰 론칭 1주년을 맞아 9월 14일부터 27일까지 공식 뷰티몰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풍성한 경품 행사를 비롯, 스테디셀러의 할인 이벤트도 기획했다.
프로모션 기간 중 잇츠스킨 공식 뷰티몰에서 구매 고객 중 총 100명에게는 다이슨 드라이기를 비롯해 에어팟 프로,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신세계 상품권 5만 원권, 스타벅스 e기프트카드 1만 원, 파워10 포뮬라 엘아이 이펙터 감초줄렌 본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1주년 한정 추가 할인 5만 원 쿠폰팩을 발급해 프로모션 기간 동안 추가 할인 적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그 밖에도 1천만 병 누적 판매의 신화, 원조 달팽이 크림인 잇츠스킨 투엑스 데스까르고 라인의 제품을 50% 할인해 만나볼 수 있으며 감초줄렌 0원 체험딜을 운영해 구매 전 체험의 기회까지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패드 대용량이 포함된 감초줄렌 기획 세트는 최대 40% 할인에 추가 구성품까지 풍성하게 만나볼 수 있다. 감초줄렌 라인의 전 제품에는 지리산에서 수확한 감초 뿌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는데, 감초 뿌리에는 유효성분인 '글리시리진'이 집중 함유되어 있어 피부 붉은기 및 열감 완화뿐 만 아니라 보습 진정에 도움을 줄 수도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기획전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잇츠스킨만의 차별화된 우수한 제품력으로 찾아뵙겠다"라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