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앞서 출연자들의 설렘이 가득 담긴 메인 포스터가 공개돼 기다리는 이들의 흥미를 끌어올린 바, 이번에는 MC 성시경이 직접 출연 소감부터 관전 포인트까지 소개해 눈길을 끈다.
Advertisement
이와 함께 "보시는 분들이 몰입할 수 있도록 관계를 정리하고 재미 유발 포인트를 잡아줄 것"이라며 과몰입을 예감케 하는 포부를 드러냈다.
Advertisement
그런가 하면 다수의 연애 프로그램에서 MC를 맡아온 만큼 성시경이 생각하는 '결혼에 진심'만의 차별점이 궁금해지는 상황. 그는 "지금의 감정뿐 아니라 먼 미래까지 생각한다는 게 중요하다"라고 짚어냈다. "타 연애 프로그램에서 아이는 몇 명 생각하는지, 부모님은 뭐하시는지 묻지 않는다. '일단 사귀기로 했다'가 아니라 '영원히 함께 하기로 했다'가 가장 큰 차별점이 될 것"이라며 '미래'를 키워드로 꼽았다.
Advertisement
마지막으로 성시경은 "결심과 골인이 관전 포인트라고 생각한다. 우리 프로그램은 결혼을 향한 엄청난 결심의 과정과 골인의 결과를 구경하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말해 '결혼에 진심' 시청 욕구를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성시경의 매끄럽고 유쾌한 진행과 결혼을 향한 출연자들의 결심 과정은 오는 10월 13일 목요일 저녁 10시 30분에 첫 방송될 JTBC '결혼에 진심'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kki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