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세경, 독서를 얼마나 하는 거야? 책꽃이 빼곡하게 꽂혀있는 책에 '놀랍네'!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왜 이렇게 책이 많지?

Advertisement
배우 신세경이 이사한 근황을 전했다.

11일 신세경의 유튜브 채널에는 "저 이사했어요! 새 집 첫 브이로그, 제주 여행, 보늬밤 조림 만들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Advertisement
신세경은 "여러분 잘 지내셨냐, 저는 잘 지냈다. 영상을 너무 드문드문 올리는 것 같아 죄송하다"며 "이 책상에서 편집을 하게 될 것 같다. 아직 정리 중이라 어떻게 바뀔지는 모른다"고 이야기했다. 처음 영상을 찍은 곳은 개인 서재인듯, 방 가득 책꽃이에 빼곡하게 꽂혀있는 책들이 눈길을 끈다.

현재 드라마 촬영 중인 신세경은 집 공개와 함께 해당 브이로그에서 제주도 숙소와 촬영 현장도 소개했다. 숙소에선 가방을 푸는 리얼한 모습도 담아 팬들과 진심 소통하는 모습을 보였다.

Advertisement
더불어 보늬밤 조림 과정도 소개했다. 이어 신세경은 보조 주방을 공개하며 이 곳에서 베이킹을 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보조 주방에는 오븐은 기본. 평소 베이킹에 진심인 신세경답게 반죽기, 블랜더 등 아마추어 수준 이상의 제품들을 만들 때 필요한 다양한 베이킹 도구들이 위치해 눈길을 끌었다. "양이 보통이 아니라서 어느 세월에 다하지"라고 본인이 걱정을 할 정도.

Advertisement
한편 신세경은 내년 방영 예정인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2'에 출연을 결정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진 캡처=유튜브 '신세경'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