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결혼' 아유미,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자태...황정음·육혜승도 참석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슈가 출신 아유미의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자태가 공개됐다.

Advertisement
스타일리스트 김우리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유미 유부녀 되는 날. #영원히 행복하거라"라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아유미는 이날 서울 모처에서 2세 연상의 비연예인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린다.

Advertisement
이에 김우리는 아유미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 함께 사진을 촬영하며 행복한 날의 추억을 남겼다. 얼굴을 맞댄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 속 아름다운 신부 자태를 선보이고 있는 아유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또한 김우리는 결혼식에 참석한 슈가 출신 황정음, 육혜승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기도 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Advertisement
김우리는 "우리 아유미 행복한 가정 꾸리고 싶다고 그리 노래를 부러더니만 드디어 유부 클럽 등록하는 날"이라면서 "유미야~ 행복하게 잘 살고 그리고 아가는 덜도 말고 더도 말고 둘만 낳아 잘 키우자"라며 축하했다.

한편 아유미는 소속사 본부이엔티를 통해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왔으며,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서 행복하게 살겠다"고 결혼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