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골프소식]최강자는 누구? 테일러메이드, 아마추어 스크린골프 챌린지 시즌2 개막

by
Advertisement
테일러메이드 아마추어 스크린골프 챌린지 시즌2가 막을 올린다.

Advertisement
골프존과 함께 하는 이번 대회는 이정웅 유현주 프로의 실시간 라이브 매치로 더욱더 관심을 끈다. 두 차례 예선 후 본선으로 이어지는 이번 대회는 테일러메이드 용품을 사용하는 만 20세 이상 아마추어 남녀 골퍼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단, GTOUR를 포함한 각종 프로골퍼 자격증 소지자는 시상에서 제외된다. 투비전 플러스, 투비전, 비전플러스가 설치된 전국의 골프존 스크린에서 참가 가능하다. 대회 코스는 배틀존 룸 넘버 3346(사우스스프링스CC)다.

참가자는 오는 14일 오후 7시 이정웅 유현주와의 네트워크 플레이로 실력을 겨룬다. 1, 2차 예선 결과에 따라 남자 20명씩, 여자 10명씩 선발해서 총 60명에게 본선 진출권을 부여한다. 또 남녀 각각 1위는 스텔스 드라이버, 2위는 스텔스 우드, 3위는 스텔스 레스큐 유틸리티, 4~30위는 투어 리스폰스 스트라이프 볼 1더즌을 시상한다.또한 각 예선 회차 별 70명을 추첨, 테일러메이드 모자와 티 박스를 증정한다.

Advertisement
결선은 오는 12월 9일 대전 골프존 조이마루(사우스스프링스CC)에서 진행된다. 예선을 통과한 60명의 골퍼가 출전하며 18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순위를 정한다. 참가자에게는 모자, 장갑, 골프볼 한 더즌, 항공커버 등 선물을 준다.

상위권 입상자에게는 더욱더 푸짐한 선물이 기다린다. 남녀 각각 1위에게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풀 세트와 투어백, 트로피를 준다. 2위는 스텔스 세트(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레스큐 유틸리티)와 투어 백, 3위는 스텔스 세트가 주어진다. 또 최초 홀인원 플레이어에게는 P790 아이언 1세트가 지급된다.

Advertisement
이번 대회를 앞두고 테일러메이드 브랜드 인스타그램에서는 대회 진행을 알리는 '소문내기', 유현주, 이정웅 프로에게 궁금한 내용을 댓글로 남기는 댓글 이벤트 등이 펼쳐진다.


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