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블레이드&소울 2', 대규모 업데이트 '개화' 공개

b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엔씨소프트는 멀티플랫폼 MMORPG '블레이드&소울 2'에서 대규모 업데이트 '개화'를 14일 실시했다.

우선 월드 던전 '공덕의 심판소'를 업데이트 했다. 월드 내 전 서버 이용자들이 모여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1층부터 상층부로 진입할수록 난이도가 높아지며 신규 보스 광란의 검 '세뇌된 비류하', 재앙의 귀면술사 '흑마영' 등을 처치하면 새로운 전설 장비 제작 재료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흑마영'은 추후 공개 예정이다.

Advertisement
'소울 각성' 시스템도 공개했다. 영웅 등급 이상의 소울을 각성하는 신규 시스템으로, 각성한 소울을 착용하면 소울 고유의 블레이드 효과와 새로운 소울 각성 무공이 확률적으로 발동한다. 영웅, 전설 등급 소울은 각각 1성, 3성까지 각성할 수 있다.

이밖에 신규 콘텐츠 '스토리팩'을 추가했다. 이용자가 스토리팩의 주요 캐릭터가 돼 퀘스트를 진행하며 몰입감 높은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는데, 첫 번째 스토리팩에서는 유랑극단 단장 '이서'를 플레이 할 수 있다. 여기에 통합 매칭 시스템 '마스터 매칭'을 통해 야루, 시로, 파사 월드 간 자유로운 파티 던전 매칭이 가능하다.


Advertisement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