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안효섭 소속사, '기생충' 제작사와 손잡았다…"높은 시너지 효과 기대"

by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안효섭이 소속된 더프레젠트컴퍼니가 영화 '기생충'의 제작사 바른손이앤에이와 전략적 투자 및 파트너십 협업 체계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더프레젠트컴퍼니는 배우 안효섭과 데뷔 전부터 함께한 매니저가 올해 5월 공동 설립한 회사다. 바른손이앤에이는 제92회 아카데미영화제에서 작품상을 포함한 4개부문을 수상하고, 제72회 칸 국제영화제에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영화 '기생충'의 제작사이다. 2022년부터 영화,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투자, 배급, 유통, 해외세일즈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는 등 종합 영상 콘텐츠 회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더프레젠트컴퍼니 관계자는 "바른손이엔에이와의 협업을 통해 영화 및 콘텐츠 산업에도 적극적으로 시도하는 등 높은 시너지효과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바른손이앤에이 관계자는 "더프레젠컴퍼니의 전략적 투자 및 파트너십 체결로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 만들어가며 사업적 확장을 전개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안효섭은 의학물부터 사극, 로맨스까지 역할과 장르를 불문하고 매 작품마다 다채로운 모습으로 캐릭터를 소화해왔다. 최근에는 SBS 드라마 '사내맞선'에서 재벌 3세 CEO 강태무 역을 맡아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2023년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너의 시간 속으로' 및 SBS '낭만닥터 김사부3'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