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번에 선보이는 토끼 시리즈는 다이소에 방문하는 고객들이 행복과 건강, 재물을 한 번에 잡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세 마리의 토끼 캐릭터로 찾아온 것이 특징이다. '복토끼'는 행복을 '강토끼'는 건강을 '떡토끼'는 재물을 의미하며, 귀여운 토끼 캐릭터 디자인과 함께 실용성을 갖춘 상품으로 구성했다.
Advertisement
팬시용품은 인형과 종이 모빌, 저금통 등 신년 선물로 전달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인형은 '토끼 세친구 인형', '토끼 세친구 낮잠 인형' 등 총 6종으로 마련했고, '토끼 종이 모빌'과 함께 토끼띠에 태어날 아기에게 주면 더욱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다. 저축 습관을 들일 수 있는 '토끼 세친구 봉제 저금통'도 눈여겨 볼만하다. '토끼 도무송 카드'는 반으로 접힌 카드로 펼치면 복주머니 안에 메시지를 적을 수 있게 디자인해 새해 덕담을 전하기에 좋다.
Advertisement
이 밖에 크로스백, 유리컵, 머들러 등을 판매한다. '토끼 얼굴 크로스백'은 귀여운 토끼 얼굴 모양으로 디자인했고, 버클을 약 60cm부터 약 120cm까지 끈 조절할 수 있어 유치원생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모두 착용 가능하다. '토끼 내열 유리컵'은 약 500ml 사이즈로 귀여운 토끼 캐릭터가 깜찍하게 디자인되어 있어 홈카페용으로 사용하기 좋고, '토끼 세친구 얼굴 롱머들러'와 세트처럼 사용해도 괜찮은 아이템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다이소에서 준비한 '신년 토끼 시리즈' 상품과 함께 행운이 가득한 새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