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조이시티, 자사 게임 즐기는 유저를 위한 멤버십 서비스 '조이 라운지' 오픈

b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조이시티는 자사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 '조이 라운지'를 정식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조이 라운지는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월드 워 머신 컨퀘스트' '드래곤 엠파이어' 등 모바일게임을 즐기는 유저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며, 조이 포인트를 활용해 전용 상점에 마련된 상품과 교환 가능하다. 전용 상점은 현물 굿즈, 인게임 아이템 등 조이 라운지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상품으로 구성된다.

Advertisement
조이시티는 조이 라운지 정식 런칭을 기념해 오는 6월 10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멤버십 가입 후 게임 연동을 완료하면 인게임 캐시와 조이 라운지에서 사용 가능한 조이 포인트가 지급된다. 또 이 기간 동안 30 조이 포인트를 획득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000만 상당의 조이 포인트와 스페셜 굿즈가 주어진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