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홍천 선마을, 고객·건강 니즈 반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by

선마을이 봄을 맞아 테라피 패키지를 운영한다. 26일 선마을에 따르면 테라피 패키지는 겨울 동안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활기찬 봄을 맞이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초점을 맞췄다. 바쁜 일상 속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정돈하고, 쌓인 독소를 배출하는 등 고객 건강 증진을 위한 일환이다.

패키지는 페이셜 테라피 3종, 바디 테라피 8종, 추가 테라피 2종 등 고객의 건강 상태와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숲 테라피와 소도구 테라피를 포함한 데일리 프로그램, 정원동 디럭스 1박, 고품질 육류 2종과 싱싱한 제철 쌈채소로 구성된 석식, 영양 만점 조식이 포함된 식사권, 스파와 찜질방 등 부대시설 프리패스권이 제공되어 전반적인 힐링 경험을 극대화할 수 있다.

선마을은 단순한 휴식 공간을 넘어, 식단·운동·마음·수면의 4대 생활습관 개선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지속 가능한 건강 관리를 돕고 있다.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로서 숙박, 식사, 테라피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한 공간에서 제공해 고객이 별도의 계획 없이도 편안하게 힐링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연중 다양한 프로모션과 할인 행사를 통해 경제적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테라피 패키지 예약은 3월 31일까지다.

선마을 관계자는 "봄맞이 테라피 패키지는 다가오는 봄을 건강하게 맞이할 수 있도록 돕는 특별한 기회"라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의 건강과 행복을 증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