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차코리아, '공차 서울역점' 리뉴얼 오픈…RTD 제품군도 확대

by

공차코리아가 '공차 서울역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공차는 서울역점 리뉴얼을 통해 이동이 많은 서울역 고객 특성에 맞춰 간편하게 음료와 푸드를 즐길 수 있도록 RTD(Ready To Drink) 제품군을 확대하고 샌드위치, 브리또 등 간편한 푸드 메뉴도 강화했다. 주문과 픽업 과정을 간소화해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는 패스트 픽업(Fast Pickup) 프로모션을 상시 운영한다. 패스트 픽업 프로모션은 공차 베스트셀러인 '블랙 밀크티+펄'과 '타로 밀크티+펄'을 빠르게 제공하는 서비스다.

공차 서울역점에서는 공차 특화매장에서만 맛볼 수 있는 차별화된 다양한 티 메뉴도 선보인다. 섬세하고 매혹적인 우롱티인 '동방미인티', 부드럽고 달콤한 '루이보스티' 등 오리지널 티를 비롯해 깊은 풍미의 '콜드브루 티', 과일의 상큼함을 더한 '프룻티&모어', 칵테일을 공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논알코올 '티칵테일' 등 취향에 맞춰 한층 특별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다.

티와 함께 즐기기 좋은 다양한 푸드 메뉴도 선보인다. 브리또, 샌드위치 등 베이커리를 비롯해 밀크 크레이프 케이크, 스트로베리 쇼콜라 케이크, 리얼 초콜릿 케이크, 흑임자 갸또 쇼콜라, 호두 피칸 타르트, 순수 우유 케이크 등 다양한 프리미엄 디저트를 제공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공차코리아는 관계자는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를 반영한 메뉴 개발과 편안한 매장 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