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가세연' 측은 "(김수현이)작년에 열애설 사실무근이라고 해놓고 오늘은 2년간 사귄 건 맞다고요? 김새론 씨가 저 입장문을 본 뒤 2015년부터 6년간 연애한게 맞다고 가족들에게 글을 보냈던 것이다. 김새론 씨에게 큰 상처를 준게 김수현은 저 악마다"라고 목소리 높였다. 이어 "게다가 편지는 지인들에게 보내는 표현이라고요? 미성년자에게 '사랑해~ 보고 싶어~' 이렇게 말합니까?"라고 김수현 측의 해명을 비난했다.
Advertisement
또한 "오늘은 김새론 씨 어머니께서 직접 쓰신 입장문을 공개할 것이다"라며 아울러 "김새론 씨 유가족이 동의한다면 지금까지와는 비교도 할 수 없는 사진과 동영상을 모두 다 공개하도록 하겠다"고 엄포했다.
Advertisement
또한 '가세연' 측은 다음 주 공식 입장 발표를 예고한 김수현 측에 "다음 주에 김수현이 어떤 입장 밝힐지 궁금하다"라며 "만약 거짓말과 변명으로 일관한다면 진짜 어마어마한 사진 3장과 동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경고했다. 그러면서 "지금까지 공개된 사진들과는 비교도 안된다"라며 역대급 수위를 예고해 시선을 모았다.
Advertisement
이에 따르면 2022년 김새론의 음주운전 사고로 인한 위약금 규모는 약 11억1천400만원이었고, 여러 노력을 통해 배상액은 7억원으로 줄었다. 소속사는 "(음주 운전 사고 이후) 골드메달리스트는 김새론 씨 개인이 감당할 수 없는 남은 채무 전액을 변제했다"며 채권 전액을 대손금 처리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김새론에게 보낸 내용증명은 그가 당시 빚을 갚을 능력이 없는 '회수불능' 상태라는 것을 입증하는 차원이었다고 설명했다. 소속사는 "채무 문제는 모두 골드메달리스트와 김새론 씨 간의 문제였다"며 "김수현 씨는 김새론 씨에게 돈을 빌려준 적도 없고, 변제를 촉구한 사실도 없다"고 강조했다.
[다음은 '가세연' 측 입장 전문]
김수현이 사람 XX가 아니라고 스스로 인정했네요.
작년에 이처럼 열애설 사실무근이라고 해놓고 오늘은 2년간 사귄 건 맞다고요?
김새론 씨가 저 입장문을 본 뒤 2015년부터 6년간 연애한게 맞다고 가족들에게 글을 보냈던 것입니다.
김새론 씨에게 큰 상처를 준게 김수현 저 악마 XX입니다.
게다가 편지는 지인들에게 보내는 표현이라고요? 미성년자에게 "사랑해~ 보고 싶어~" 이렇게 말합니까? '세로네로' 애칭 김수현 당신이 지어준거 아니야?
김수현 씨 X소리 그만 하세요.
이브라히모비치고 즐라탄이고 나발이고... 김수현 악마XX야. 너 김새론 씨 집에서 옷 벗고 설거지 하는 사진 그리고 동영상들 김새론 씨 유가족이 동의하는 그 순간 바로 공개할거야.
자 여러분. 오늘은 김새론 씨 어머니께서 직접 쓰신 입장문을 공개합니다.
아울러 김수현 악마XX는 김새론 씨 이모가 친이모가 아니다라며 시비를 거는데 어처구니가 없더군요. 김새론 씨 이모는 김새론 씨 어머니와 20년 넘게 가족처럼 지낸 사이였고 김새론 씨가 줄곧 이모라고 불렀던 관계였습니다. 김새론 씨 이모의 딸과 김새론 씨도 그 누구보다 가까운 사이였기에...김새론 씨 이모의 딸 즉 사촌언니 핸드폰으로 김수현에게 "오빠 나 새론이야. 나 좀 살려줘" 문자를 보냈던 것입니다. 저희가 처음으로 김새론 씨 이모와 인터뷰할 때에도 김새론 씨 어머니가 2차례나 인터뷰에 끼여들어서 말씀하셨다는 사실도 잘 아실 것입니다.
오늘은 김새론 씨 유가족의 요청에 따라 김새론 씨 어머니의 입장문을 공개합니다.
김새론 씨 유가족이 동의한다면, 지금까지와는 비교도 할 수 없는 사진과 동영상을 모두 다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jyn2011@sportschosun.com
연예 많이본뉴스
-
조정석♥거미, 자식농사 성공했다.."둘째 딸, 신생아인데 벌써 예뻐"(틈만나면) -
'이정후 父' 이종범, 외손자 메이저리그 보내나.."조만간 구단서 스카우트 들어올 듯"(슈돌) -
[SC이슈] 하프파이프 편성 논란·일장기 오송출에도…JTBC 올림픽 중계 시청률 17.6% 돌파 -
김준현, '팬 무시' 논란..엇갈린 목격담 "기분 더러워" vs "그런 사람 아냐" -
차태현, 조인성과 동업 후 회사 대박 났는데...♥아내 식당 사업엔 선 긋기 "절대 안 돼" -
에이핑크 오하영, 통통했던 신인시절 "중3인데 살 못뺐다고 많이 혼나"(동해물과) -
이지훈♥아야네, 19명 대가족 설 풍경 공개..5층집이 북적북적 '복이 넘쳐나' -
'이필립♥' 박현선, 셋째 임신 중 놀라운 비키니 자태..배만 볼록
스포츠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