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성광♥' 이솔이, 암투병 중인데..마취 치료로 잇몸 절제 "병원 투어중"

by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개그맨 박성광 아내 이솔이가 여성암 투병 고백 이후 근황을 전했다.

7일 이솔이는 자신의 계정에 "치과에서 마취하고 치료 기다리고 있다"면서 "오늘 오후는 병원투어"라고 전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이솔이는 치아 진료를 위해 치과를 찾은 모습.

진료를 마친 이솔이는 "잇몸 절제 엔딩"이라며 "스케일링 하는 줄 알았는데 끝나고 나서 원장님 말씀 '잇몸을 조금 잘랐어요'ㅋㅋㅋ"라고 말하며 웃어보였다.

마취가 필요할 만큼, 아프고 고통스러운 치료에도 밝은 그의 긍정적인 마인드가 감탄을 부른다.

앞서 이솔이는 유튜브를 통해 여성암 투병 소식과 심경을 밝혔다. 그는 "구독자들에게 가장 먼저 암 투병기를 공개하고 싶어서 진정성있게 영상을 찍고 싶었다. 저한테 중대한 사건이기도 했고. 제가 왜 이렇게 건강과 식단을 챙기고 체중 관리를 하는지까지 다 그 이유에 포함됐기 때문에. 그런데 제가 '나 억울해!' 하면서 감정적으로 확 오픈을 해버렸다"라고 밝혔다.

이어 "일상 모습을 올린 사진을 가지고 기사가 나왔는데, 그건 욕먹을 게 전혀 없으니까 그냥 궁금해서 큰 두려움 없이 기사를 눌러봤다. 하지만 너무 많은 사람들이 나를 싫어하고 있더라. 댓글 100%가 욕이었다. 정말 근거도 없는 무차별적이고 무분별한 욕이었다. 감정 쓰레기통에 퍼붓듯이 툭툭 던지는 악플들"이라며 속상해 했다.

그는 "제가 아이를 갖지 않는게 아니고 못 갖는 거라고 누누이 얘기 했는데도 가십거리로 이용되고 있더라. 아이를 안 가지다가 아픈 사람. 남편을 이용하기 위해 퇴사한 사람으로 되겠더라. 퇴사 후 자연스럽게 아이를 준비하던 중 5개월 만에 암 판정을 받았다. 여성암 특성상 아이를 가질 수 없게 됐다"라며 항암 과정들을 고백했다.

한편 이솔이는 지난 2020년 박성광과 결혼했으며, 과거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며 부부의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