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스위트호텔 제주, 봄·여름 시즌 호캉스 패키지 선보여

by

교원그룹의 운영하는 '스위트호텔 제주'가 봄·여름 시즌을 맞이해 고객 취향과 니즈를 반영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여름철 호캉스를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콘셉트의 '쿨 & 코지 카바나' 패키지가 대표적이다. 쿨&코지 카바나는 객실 1박과 빙수, 카바나 2시간 이용권으로 구성됐다. 커플 세트와 패밀리 세트로 나뉘어져 있어 이용객 수에 맞춰 이용할 수 있다.

빙수는 옛날 팥빙수·파인애플·인절미·믹스베리·브라우니 중 하나가 제공된다. 객실 타입에 따라 커플 세트와 패밀리 세트를 예약한 고객에게 제주산 천혜향으로 만든 천혜향 스무디 2잔과 치맥 세트가 각각 제공된다.

힐링과 여유에 최적화한 '힐링 & 리프레쉬 스테이'는 호텔에서 머무는 동안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면서 아로마테라피와 허브워터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도록 했다. 힐링&리프레쉬 스테이는 객실 1박과 허브워터 2잔, 아로마테라피 1회, 조식 뷔페로 구성됐다 연박 시에는 신선한 제철 식재료로 만든 하와이안 포케가 1회 제공된다. '쿨 & 코지 카바나'와 '힐링 & 리프레쉬 스테이' 패키지는 8월 31일까지 체크인하는 일정으로 예약할 수 있다. 하루가 부담스럽다면 반나절 호캉스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다. 디럭스 객실 5시간 이용과 수영장인 블루 오아시스를 하루 종일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를 이용하면 된다.

스위트호텔 관계자는 "봄·여름 시즌을 맞아 계절 특성과 다변화하는 고객 취향과 니즈 등을 반영한 패키지를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차별화한 구성의 패키지를 지속 선보임으로써 고객들에게 특별한 투숙 경험과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