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LX인터내셔널, 임직원 가족 초청 '패밀리데이' 개최

by
Advertisement
LX인터내셔널이 최근 임직원 가족을 회사로 초청하는 페밀리데이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임직원의 소속감을 고취시키고, 가족과의 유대감 강화를 통해 일과 가정이 양립할 수 있는 가족 친화적인 기업문화를 만들어 가겠다는 취지다.

Advertisement
LX인터내셔널에 따르면 지난 26일 서울 종로구 소재 LX인터내셔널 본사에서 임직원 및 가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패밀리데이'를 열었다. 윤춘성 LX인터내셔널 사장은 행사 첫 순서로 나서 "가족 분들이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많이 준비했다"며 "온 가족이 함께하는 시간이 즐겁고 행복한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는 회사소개 영상 상영, 사무공간 투어, 가족사진 촬영, 페이스 페인팅, 캐리커처, 어린이 마술 쇼, 경품 추첨 등 다양한 가족 단위 프로그램이 순차적으로 진행됐다. 이를 위해 LX인터내셔널은 회의실, 휴게실 등 임직원 사무공간 뿐만 아니라, 구내식당, 대강당 등 본사 건물의 모든 공간을 행사 장소로 꾸며 활용했다.

Advertisement
임직원 가족들은 부모, 배우자, 자녀가 일하고 있는 일터를 직접 둘러보고 다양한 프로그램에도 참여하면서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LX인터내셔널은 직장 내 어린이집, 가족돌봄휴직·휴가 제도, 임신기 근로시간 단축 및 출산선물 제공, 임신 축하 선물 지급 등 다양한 출산 및 육아 지원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 2021년 여성가족부로부터 인증 받은 '가족친화기업' 자격도 5년째 유지?이다.


Advertisement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