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소노인터내셔널, 가정의 달 맞아 '메이, 비 투게더' 선보여

by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여행을 계획중인 이들을 위해 '메이, 비 투게더(May, Be Together)' 기획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메이, 비 투게더' 기획전은 가족, 연인, 친구 등 다양한 여행객의 니즈를 고려해 객실과 맞춤형 콘텐츠로 구성된 게 특징이다. 판매 기간은 5월 말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5월 6일부터 6월 말까지다.

로제틱 모먼트(Rosetic Moments) 패키지는 객실과 로제 와인으로 구성됐다. 쏠비치 양양-삼척-진도, 소노벨 변산, 소노캄 델피노-고양-여수 등 7개 호텔·리조트에서 이용할 수 있고, 공식 홈페이지 예약시 와인 칠링백 증정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점프 인투 써머(Jump into Summer) 패키지는 객실과 워터파크 대인 이용권 2매로 구성됐으며, 특별 혜택으로 워터파크 소인 이용권 1매를 추가 증정한다. 해당 패키지는 쏠비치 양양-삼척-진도, 소노벨 델피노-변산-천안-단양, 소노캄 거제 등 8개 호텔·리조트에서 이용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 회원 대상 특별 혜택으로 직영 베이커리 매장, 레전드 히어로즈 이용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여행을 계획중인 이들을 위해 감성과 실용성을 모두 담은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