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경마]마사회 원당목장, 가정의 달 맞이 아동 동반 방문객 이벤트 진행

by

마사회 원당목장이 가정의 달을 맞이해 아동 동반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기념품을 증정하는 '아이와 함께하는 추억 찰칵' 이벤트를 시행한다.

6월 1일까지 시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초등학생 이하 아동을 동반해 원당목장을 방문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원당목장 방문 사진을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에 인증하면 한국마사회의 캐릭터인 '말마' 인형을 받을 수 있다. 원당목장은 수요일부터 일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개방되며, 이번 5월 5일 어린이날과 6일 대체공휴일에도 특별 개방 예정이다.

드넓은 초지와 자유롭게 뛰노는 말들이 만들어내는 이국적이고 목가적인 풍경으로 유명한 원당목장은 봄과 가을 피크닉 명소로 사랑받고 있으며, 그 아름다운 경관 덕분에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 촬영지로도 각광받고 있다. 목장의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포토존'과 초지에서 뛰어 노는 말을 관찰할 수 있는 '피크닉존'에서는 방문객들이 여유롭게 자연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피크닉존에는 충분한 그늘과 좌석이 구비되어 있어 방문객들에게 시원한 쉼터를 제공한다.

원당목장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원당목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아이와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아이와 함께 원당목장을 방문해서 이벤트에 참여한다면 좋은 추억을 선물해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