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상혁, ♥미모의 여친과 진지한 만남 "재혼도 생각 중" ('살림남2')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그룹 클릭비 출신 김상혁이 재혼 생각이 있다고 밝혔다.

3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지상렬, 김용명, 김상혁이 결혼과 2세에 대한 솔직한 속내를 밝히는 모습이 그려졌다.

세 사람은 장어를 함께 먹으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결혼 10년 차인 김용명은 결혼 전후의 차이점으로 "아이가 생기니 행복감이 다르다"라고 전했다. 지상렬 또한 "나도 조카 손녀가 있어서 아이의 존재가 얼마나 큰 기쁨인지는 안다"고 공감했다. 이에 덧붙여 지상렬은 2세 계획 의지가 100% 있음을 밝히며 특히 딸을 갖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이어 지상렬은 김상혁에게 "재혼할 생각이 있는거냐"고 물었다. 김상혁은 "물론 다 열려있다. 진지하게 생각하고 좋아하는 사람은 있다. 연락도 진지하게 하고 있다"고 만나는 사람이 있다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내친김에 김상혁은 지상렬, 김용명에게 여자친구의 사진을 공개했고, 이를 본 두 사람은 매우 놀라워했다. 스튜디오에서 이 상황을 지켜보던 MC 백지영은 "예쁜가보다"라고 추측했다.

지상렬은 "우리 상혁이 걱정할 필요가 없네"라며 "축가는 누가 하기로 했냐"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