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장동건♥' 고소영, 똑닮은 딸과 '어린이날' 데이트 "커플옷 입고, 행복해"

by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배우 고소영이 어린이날에 딸과 함께 하는 일상을 공개했다.

5일 고소영은 자신의 계정에 "어린이날. 몇살까지 어린이날 선물해주는 걸까?", "어린이날, 행복해, 쉬는날"이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고소영은 장을 보고 나물 반찬을 만드는 등 소소하면서도 여유로운 일상을 보내고 있는 모습. 특히 반려견과 함께 사진을 찍기 위해 바닥에 누워 있는 소탈한 모습이 팬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또한 고소영은 "우리 설이랑. 커플 핑크옷 입고♥"라는 글과 함께 딸과 함께한 어린이날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딸 윤설 양과 핑크색 상의에 청바지, 하얀색 운동화를 맞춰 입고 나들이에 나섰다. 엄마와 아빠를 닮아 큰 키에 긴 팔과 다리길이를 자랑 중인 윤설 양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고소영은 지난 2010년 5월 배우 장동건과 결혼했으며, 2010년 아들 준혁 군을, 2014년 딸 윤설 양을 낳았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고소영, 장동건 부부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펜트하우스에 거주 중이며, 지난 2024년 기준 공시가격이 무려 164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지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