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장동건♥' 고소영, 피부 시술 안 받는다더니..."리프팅 레이저 600샷" 실토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고소영이 최근 받은 피부 시술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Advertisement
1일 유튜브 채널 '바로 그 고소영'에는 '고소영 저속노화 비법 (회는 단백질, 뷰티 팁 공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제작진이 현재 출연 중인 '오은영 스테이' 촬영 소감을 묻자 고소영은 "가면 너무 좋다. 힐링도 되고 좋은데 상담 들어가면 7시간, 길게는 9시간 찍어서 지치긴 한다"고 답했다.

Advertisement
그는 방송 촬영에 대비해 체력 관리와 함께 피부 관리에도 신경 쓰고 있다고 밝혔다.

고소영은 "방송에서는 실제보다 부하게 나오니까 최근 피부 관리 시술을 받았다"며 "언니가 보자마자 얼굴이 광택 난다고 하더라. 어떻게 알았냐고 물을 정도였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이어 고소영은 "평소 관리를 잘 안 하는 편인데 주변에 정보가 빠른 친구들이 갑자기 예뻐져서 물어봤더니 '세르프'라는 고주파 베이스 레이저가 있다고 하더라"며 "티 안 나게 생기 있어 보이고 리프팅도 확실히 된다"고 시술을 소개했다.

고소영은 얼굴부터 목까지 총 600샷을 받았다며 "초반에 유튜브 나왔을 때와 비교하면 라인 정리가 된 것 같다. 나는 그렇게 느낀다"며 시술 후기를 전했다.

Advertisement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