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오피셜]'눈부신 반사신경' 수원 수문장 김민준, K리그2 23라운드 MVP 선정

by

[스포츠조선 김성원 기자]수원 삼성의 수문장 김민준이 '하나은행 K리그2 2025' 23라운드 MVP로 선정됐다.

김민준은 2일 천안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천안시티FC와의 원정경기에서 골문으로 향한 5개의 유효슈팅을 막아내며 수원의 2대1 승리를 이끌었다. 이번 라운드 베스트 매치 역시 천안과 수원의 경기로 선정됐다.

수원은 전반 2분 세라핌의 선제골과 전반 37분 박지원의 추가골로 두 골 먼저 앞서가며 전반을 마쳤다. 천안은 후반 34분 브루노가 추격하는 골을 터뜨렸지만, 승부를 뒤집지는 못했다.

K리그2 23라운드 베스트 팀은 성남FC다. 성남은 2일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부천FC와의 원정경기에서 프레이타스, 박수빈, 이정빈이 득점포를 가동하며 3대2 승리를 거뒀다.

이번 라운드 베스트11에는 김민준을 비롯해 세라핌(수원) 박수빈 이정빈 신재원(이상 성남) 천지현 김동민(이상 김포) 이승재(충북청주) 이중민(경남) 발디비아(전남) 정마호(충남아산)가 선정됐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