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영상에서 권나라는 "고민이 있냐"라는 물음에 "저를 보시면 첫인상이 어떠냐"면서 "제가 이야기를 안 나누면 사람들이 차갑게 본다. 이미지 변신을 하고 싶다"고 털어놨다.
Advertisement
다만 김원훈은 "실제로도 그런 역이 잘 어울린다"고 농담했고, 카더가든(차정원) 또한 "진짜 바람 피운 적은 있냐"고 짓궂게 질문해 권나라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Advertisement
신동엽은 "맞다. 나라가 생각보다 예능 출연을 많이 안 한 것 같다"고 했고, 권나라는 "맞다. 제가 예능 울렁증이 있어서 나가서 뭔가를 해야하는 게 부담이 되더라"라고 털어놨다.
Advertisement
권나라는 "'나는 솔로' 진짜 자주 본다"면서도 "'나는 솔로'는 결혼 생각이 있어서 나가는 거 아니냐. 저는 아직 결혼 생각이 없다. 결혼보다 연애인 것 같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김원훈 또한 "양세찬과 만났다는 얘기가 있다"며 조심스럽게 거들었고, 김민교는 포털 사이트에 권나라 이름을 검색, 연관검색어에 양세찬이 뜨는 사실을 확인했다.
이수지는 "둘이 만났는데, 헤어지고 나서 '말 하지말자' 약속한 거 아니냐"고 의심을 거두지 못 했고, 신동엽은 급기야 현장에서 양세찬과의 전화 연결이 이뤄지며 관심이 집중됐다.
신동엽은 양세찬에게 "권나라 치니까 연관 검색어에 양세찬이 같이 뜬다. 너도 알고 있었냐"고 물었고, 양세찬은 당황한 듯 크게 웃었다.
신동엽은 "예전에 밥 한 번 먹었다고 하던데?"라고 하자, 양세찬은 "저랑요?"라고 기억을 못 했고, 차정원은 "이렇게까지 모르는 게 수상하다"며 의심을 거두지 못 했다.
결국 신동엽은 진실을 확인하기 위해 권나라를 바꿔줬고, 두 사람은 어색하게 인사를 나눴다. 양세찬은 "다른 사람이랑 헷갈린 거 아니냐"고 했고, 권나라는 "그런 거냐. 죄송하다. 제가 헷갈린 것 같다"고 사과했다.
신동엽은 양세찬에게 "너도 어디가서 '권나라랑 전 여친 맞냐'라는 소리를 들은 적 있냐"고 궁금해 했고, 양세찬은 "주위사람들이 많이 물어보시더라. 제가 아니라고 해도 다 '에이~'한다. 저는 괜찮은데 나라 씨가 좀 그럴 것 같다"며 권나라를 걱정했다.
권나라는 "처음엔 저도 너무 팬이라 너무 좋았다가 이제는 너무 기정사실화가 된 것 같다"며 커저가는 오해에 곤란해 했다. 이에 양세찬은 "이제 오해 풀려서 다행인 것 같다"라며 통화를 마무리 했다.
이후 신동엽은 권나라와 함께 식사한 개그맨을 찾기 위해 조세호에게까지 전화를 걸어 사실 확인에 들어갔다.
조세호는 "권나라랑 같이 식사한 적은 있지만 세찬이는 아니었다"고 해명하며 두 사람의 관계를 분명히 했다.
한편 권나라와 양세찬의 열애설은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추측은 SBS '런닝맨' 방송을 계기로 불거졌다. 당시 권나라는 게스트로 출연해 양세찬과 자연스러운 케미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후 전소민이 방송에서 양세찬에게 "내 대학교 후배 잘 있지?"라고 물으며 의미심장한 발언을 남겼고, 이를 계기로 네티즌들은 전소민과 같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출신인 권나라를 '후배'의 주인공으로 지목했다.
연예 많이본뉴스
-
주사이모, 전현무·박나래 전 매니저 저격하더니 돌연…"제 걱정하지 말아요" -
김혜은, ♥치과의사 남편 드디어 공개 "아내한테 서비스가 후져" -
'재혼' 이다은 母, 뼈 있는 한마디 "남기가 많이 노력하고 사네" -
[SC이슈] “설 끝나고 소환” 박나래, 건강 이유로 미룬 경찰 출석 재개한다 -
'기성용♥' 한혜진, 명절 잔소리 스트레스 토로.."방송서 안 보이는데 뭐하냐고" -
전원주, 며느리와 실랑이 끝 대청소..유통기한 10년 식품→300리터 쓰레기 '발칵' -
'혼전임신' 28기 정숙♥상철, 혼인신고 중 화재로 긴급 대피 "하늘이 막는 건가" -
20대 꽃미남 배우, ♥2세 연하 걸그룹 출신 배우와 결혼..비주얼 부부 탄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