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학폭 종결' 김히어라, 연진이와 애정가득 '백허그'…여전한 '더글로리' 우정

by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김히어라가 '더 글로리' 동료 배우 임지연, 차주영과의 돈독한 우정을 전했다.

김히어라는 25일 자신의 SNS에 "내 친구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히어라는 화려한 레드 플라워 헤드피스를 착용하고 두 손으로 볼을 감싸쥔 채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다.

그의 뒤에서는 모자와 마스크를 착용한 임지연이 김히어라를 뒤에서 꼬옥 안아 포옹하고 있으며, 사진 오른쪽에는 차주영도 마스크를 쓴 채 함께 자리해 훈훈함을 더했다.

세 사람은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각각 박연진, 이사라, 최혜정 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를 선보이며 큰 인기를 끌었다.

작품이 끝난 지 시간이 흘렀지만 변함없는 우정을 과시한 모습에 팬들은 "진짜 찐친들", "더 글로리 멤버들 보기만 해도 반갑다", "이 조합 언제나 응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히어라는 지난 2023년 학교 폭력 논란에 휩싸였으나 당사자들과 직접 만나 갈등을 풀고, 약 2년 만에 영화 '구원자'와 뮤지컬 '프리다'로 활동을 재개했다.

narusi@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