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극 중 전동민이 어린 아들을 키우며 지내고 있는 무창마을은 낡은 버스로만 겨우 닿을 수 있는 외딴곳에 있는 시골로, 서로 사정을 훤히 꿰고 있을 만큼 좁디좁은 곳이다. 겉으로 보기에는 평범하고 정다운 듯 보이지만 새로운 사람에게는 이러한 친분이 허용되지 않은 바,김영란의 무창 적응기를 위해 알아야 할 핵심인물들을 짚어봤다.
Advertisement
전동민의 친구인 서태민(강기둥)은 신기(神氣)가 있어 자기도 모르게 앞날을 예견하지만 여심을 파악하는 능력은 서툰 인물. 전동민과 함께 딸기 농장을 경영하는 동안 가장 가까이에서 김영란과 전동민의 관계를 지켜보며 좋은 동료이자 친구로 활약한다.
Advertisement
마지막으로 전동민을 지탱하게 만드는 원동력이면서 일찍 철이 들어버린 일곱 살 아들 전주원(양우혁)의 존재감도 빛을 발한다. 부세미 선생님을 가장한 김영란을 잘 따르며 천진난만한 얼굴로 김영란의 거짓 인생에 순수한 활기를 더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지니 TV 오리지널 '착한 여자 부세미'는 인생 리셋까지 카운트다운 3개월, 한 방을 꿈꾸며 시한부 재벌 회장과 계약 결혼을 감행한 흙수저 여자 경호원이 막대한 유산을 노리는 이들을 피해 3개월간 신분을 바꾸고 살아남아야 하는 범죄 로맨스 드라마로, 오는 9월 29일 오후 10시 채널 ENA를 통해 첫 방송된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본방 직후 KT 지니 TV에서 무료 VOD로 독점 공개되며, OTT는 티빙에서 공개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