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황재근, 내가 티아라 지연과 이혼을..."저 아닙니다"

by

[스포츠조선 김준석 기자] 패션디자이너 황재근이 황당한 오해를 바로잡았다.

황재근은 7일 자신의 SNS에 "난 언제 결혼하고 이혼까지 한 걸까..?"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캡처 이미지를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 블로거가 작성한 '황재근과 이혼 후 아이돌 복귀한 티아라 지연 근황·패션'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담겨 있다.

그러나 이는 '티아라 지연의 전 남편'으로 언급돼야 할 야구선수 황재균의 이름을 황재근으로 잘못 기재한 오기로 드러났다.

이로 인해 황재근이 결혼과 이혼을 경험한 것처럼 보이게 되어 온라인에서 혼선을 빚었다.

갑작스럽게 '이혼남'으로 둔갑한 상황에 대해 황재근은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면서도 "이혼이 죄도 아니니까요. 힘내세요 두 분"이라며 황재균·지연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남겨 대인배 면모를 보였다.

한편 황재근은 1976년생으로 올해 49세이며, 결혼한 적 없는 미혼이다. 벨기에 앤트워프 왕립예술학교를 졸업하고 패션디자이너 및 방송인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티아라 출신 지연은 2022년 12월 야구선수 황재균과 결혼했으나 여러 차례 별거설·이혼설이 불거졌고, 결국 지난해 10월 이혼 소식을 전한 바 있다.

narusi@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