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쌍둥이맘' 임라라, 출산 후에도 'D라인 그대로'…"배가 하나도 안 들어갔어요"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김준석 기자] 임라라가 출산 후에도 여전한 D라인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9일 유튜브 채널 '엔조이커플'에서는 '왜 회복이 안되죠?.. 조리원에서 찾아온 지옥같은 출산 후유증'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서 쌍둥이 출산 후 조리원으로 향하기 전 임라라는 "배가 하나도 안 들어갔다"라며 당황했다.

Advertisement
실제 커다란 D라인을 보인 임라라의 모습과 함께 "복구에 시간이 좀 걸릴 듯"이라는 자막이 달려 웃음을 자아냈다.

또 손민수는 "영상을 보시는 분들은 아직 출산을 안 했다고 생각하실 수 있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더 했다.

Advertisement
한편 손민수와 임라라는 10년 열애 끝에 2023년 결혼했으며, 시험관 시술을 통해 쌍둥이 임신 사실을 알려 많은 축하를 받았다.

이후 임신 소양증을 겪은 임라라는 건강 악화 끝에 지난 달 14일 수술로 출산했다.

Advertisement
아기들이 먼저 나오자 손민수는 "산모는 건강한가요?"라며 아내 걱정부터 했다.

임라라는 다행히 수술을 잘 끝냈지만, 출산 9일 후 산후출혈로 중환자실까지 입원하는 위급 상황을 겪었다. 이 위기를 넘긴 임라라는 다행히도 건강을 회복 중이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