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서 다양한 윈터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내년 2월 26일까지 '윈터 부스트 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전용 튜토리얼 모드를 통해 주요 시스템을 학습하고 미션을 통해 빠르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미션 달성 시 '+12강 8재련 무기', '나벨/베누스 유니크 세트 융합석' 등 각종 육성 지원 아이템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출석에 따라 '에픽 초월의 돌', '비공정 크리쳐'부터 원하는 '태초 악세서리'를 확정적으로 획득 가능한 이벤트 던전 입장권까지 다양한 보상을 선물하는 'Thing's 의문의 초대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오는 12월 31일까지 '나와 던파의 스무살'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한다. 지난 20년 동안의 플레이 로그를 기반으로 지나온 여정을 기록한 다양한 데이터를 살펴보고 모험의 순간들을 추억할 수 있으며, 모든 기록을 확인한 이용자에게는 특별한 칭호를 지급한다. 또 게임 플레이 중 획득한 이벤트 재화로 경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던전앤그래픽카드(RTX 5060), 20주년 키보드&장패드 등의 경품을 선물하는 '세리아와 함께한 20주년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겨울 시즌을 맞아 '스노우메이지' 캐릭터 방송 채널을 키워가는 '스노우메이지 TV ON AIR!', '+13 무기 강화권'을 획득 가능한 '만들자! 스노우메이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