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K-K-K' 첫 출격 수아레즈, KIA전 2이닝 무실점...구위와 안정감[오키나와리포트]

기사입력 2023-03-01 13:39


'K-K-K-K-K' 첫 출격 수아레즈, KIA전 2이닝 무실점...구위…
2022 KBO리그 삼성라이온즈와 KIA타이거즈의 경기가 10일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렸다. 삼성 선발투수 수아레즈가 KIA 타선을 상대하고 있다. 대구=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22.08.10/

[오키나와=스포츠조선 정현석 기자]삼성 라이온즈 외인 투수 알버트 수아레즈가 산뜻하게 출발했다.

수아레즈는 1일 일본 오키나와 온나손 아카마볼파크에서 열린 KIA와의 청백전에 선발 등판, 2이닝 2안타 1볼넷 무실점으로 막아냈다. 날카로운 변화구로 9타자 중 절반이 넘는 5명을 삼진으로 돌려세웠다.

최고 구속 153㎞. 슬라이더, 커브, 체인지업을 섞어 KIA 타선을 요리했다.

첫 실전 등판 치곤 안정적인 투구였다.

수아레즈는 1회 김도영을 삼진 처리하며 순조롭게 출발했다. 하지만 김호령 안타에 이어 김석환에게 우익선상 2루타를 내주며 1사 2,3루 위기에 처했다. 하지만 황대인과 변우혁을 바깥쪽 떨어지는 낙폭 큰 슬라이더로 연속 삼진을 잡아내고 실점 없이 1이닝을 막아냈다. 2회 선두 이우성을 땅볼 처리한 수아레즈는 김규성을 볼넷으로 출루시켰다. 하지만 한승택과 홍종표를 변화구로 삼진 처리하고 임무를 마쳤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