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주하 남편'
우먼센스는 김주하 측근의 말을 빌어 "교제 당시 강 씨가 유부남이었다는 사을 첫 아이를 낳은 후에야 알게됐다"며 "김주하가 충격과 배신감에 상상 이상으로 힘들어 했다. 아이가 없었다면 벌써 헤어졌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시어머니 B씨는 김주하가 다니는 여의도 순복음교회를 찾아와 아들을 소개시켜주고 싶다고 접근, 김주하가 부담을 느끼자 "그럼 전도라도 해달라"며 주변을 맴돌았다고 전했다.
또한 "김주하가 출장 간 사이 강 씨가 언론에 결혼에 관해 흘리며 갑작스런 결혼 발표가 됐다"고 밝혀 충격을 주고 있다.
강씨의 학력에 대해서도 의혹이 제기됐다. 조지워싱턴 대학 경영학과에 입학한 것은 맞지만, 졸업 여부는 불투명해 보인다는 주장이다. 앞서 미국시민권자인 강 씨는 미국 조지워싱턴대학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같은 대학에서 경영대학원을 수료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김주하는 남편 강 씨를 가정폭력 및 폭행 혐의로 고소했다. 강 씨 역시 김주하에게 뺨을 맞았다며 맞고소한 상태다.
한편, 김주하는 지난 9월 서울가정법원에 남편 강 씨를 상대로 이혼 청구소송과 남편의 상습폭행을 이유로 접근을 막아달라는 가처분 신청을 낸 바 있다.
김주하 남편 의혹 주장에 네티즌은 "김주하 남편, 김주하측 주장이 사실이라면 소송은 게임끝", "김주하 남편, 사실이라면 정말 무서운 사람", "김주하 남편, 의혹이 한두개가 아니네", "김주하 남편, 해명 필요할듯" 등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