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나얼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싱글 발매 소감을 남겼다. 그는 "오늘 저의 싱글 '같은 시간 속의 너' 가 발매 되었습니다. 사실 이 곡은 작년 겨울 어느날 90년대가 너무 그리워서 만든 곡입니다. 조금이나마 제목소리가 여러분들의 삶에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올 한해 저희 브라운아이드소울 새앨범과 공연도 있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정오 나얼의 싱글 '같은 시간 속의 너'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나얼의 이번 싱글은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릴레이 싱글 프로젝트로 나얼이 첫 번째 주인공으로 결정됐다.
나얼의 '같은 시간 속의 너'는 이별의 상심을 노래한 어반 발라드곡으로 섬세한 감성과 곡 후반부의 폭발하는 가창력이 눈길을 끈다. 같은 시간을 살아가지만 다른 공간 속에서 점점 멀어져 가는 대상을 그리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나얼의 신곡 '같은 시간 속의 너' 뮤직비디오는 유승호가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다. 나얼이 뮤직비디오 주인공 선정 과정에서 유승호를 강력히 추천했다고 알려져 있다.
한편 나얼이 솔로로 나서기는 지난 2012년 9월 솔로 1집 앨범을 낸 뒤 2년 6개월여 만이다. 나얼의 싱글을 시작으로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멤버들이 순차적으로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며, 나얼은 솔로프로젝트 이후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들과 콘서트 등으로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