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이문세의 정규 15집 '뉴 디렉션(New Direction)'이 드디어 발표된다.
타이틀곡 '봄바람', 인기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과의 듀엣곡 '그녀가 온다'를 포함해, '러브 투데이(Love Today)', '그대 내 사람이죠', '꽃들이 피고지는 게 우리의 모습이었어', '사랑 그렇게 보내네', '집으로', '무대', '뉴 디렉션' 등이 실린다.
타이틀곡 '봄바람'은 독특한 음색으로 대중적 지지를 받고있는 후배 뮤지션 나얼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세대를 뛰어 넘은 감성 보컬로 독보적인 위치에 오른 이문세와 특유의 보이스컬러로 대체 불가의 행보를 걷고 있는 나얼의 조합은 가요계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문세의 컴백 소식은 가요계를 넘어 연예계 전반에 막강한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 그의 행보 하나하나가 대중의 폭발적인 관심을 속에 연일 포털사이트 메인 페이지를 장식할 정도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일 JTBC '뉴스룸'에 출연한 이후에는 손석희 앵커와의 케미로 한 주 내내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지난 1일 만우절을 기념해 대중가수 최초로 시도한 지하철 게릴라 방송 이벤트는 재능 기부를 통해 대가 없이 진행된 순수한 목적의 봉사활동이었다는 점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여기에 나얼, 규현 등 세대를 초월한 후배 뮤지션과의 콜라보레이션은 그 사실만으로 큰 기대를 받고 있다.
한편 이문세는 오는 7일 새 앨범 '뉴 디렉션' 발매에 이어 4월 15일부터는 전국투어 극장공연 '2015 씨어터 이문세'를 개최할 예정이다. 서울 공연(4/15~23)을 시작으로, 전주(5/8~9), 부산(5/14~16), 경산(5/22~23), 성남(6/5~6), 춘천(6/12~13), 창원(6/19~20), 천안(6/26~27) 순으로 이어진다.
'2015 씨어터 이문세'의 티켓 예매는 온라인 티켓예매사이트 인터파크에서 할 수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