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점검, 9일 오전 6부터 오후 1시까지 게임 불가...서버 안정화 및 업데이트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가 9일 서버 점검 및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라이엇 게임즈는 9일 오전 홈페이지를 통해 "현재 서비스 점검중입니다"는 안내문을 게시했다.
이어 "소환사 여러분들께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현재 서비스 점검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약속한 시간 내에 조속히 점검을 마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는 설명을 덧붙였다.
이날 오전 6시 시작된 점검은 오후 1시까지 지속될 예정이다. 이에 서버 점검 시각에는 모든 게임이 종료되며, 진행 중이던 게임은 기록이 남지 않는다. 랭크 게임은 중간에 종료되는 일이 없도록 서버 점검 90분 전부터 접속이 차단된다.
이번 롤 점검의 구체적인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8일 북미 서버에 적용된 5.7 롤 패치에 따르면 챔피언 밸런스 패치 및 신규 스킨 6종이 추가될 예정이다.
5.7 패치에는 챔피언 바드, 다리우스, 이블린, 가렌, 카사딘, 모르가나, 퀸, 쉔, 티모, 트타 등의 밸런스가 상향 조정됐고, 챔피언 블리츠, 피즈, 헤카림, 니달리, 렉샤이, 신지드 등이 하향 조정됐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