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 애니 '우주형제#0' 5월 14일 개봉 확정 '우주최강 브로맨스'

기사입력 2015-04-20 21:10


애니메이션 '우주형제#0'가 오는 5월 14일 개봉 확정과 함께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우주형제#0'는 별과 우주에 열광하는 형제가 어린 시절 UFO를 목격한 후 우주비행사를 목표로 삼는 과정을 감동적으로 그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 관객들에게 꿈과 희망의 메시지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우주형제#0>의 원작인 코야마 츄야의 코믹북 "우주형제"는 2008년부터 연재되기 시작해 만화와 TV애니메이션을 통해 사랑을 받았고, 일본의 'NTT컴 리서치'의 앙케이트 조사에서 '진격의 거인'을 제치고 남녀통합 선호도 1위를 차지하는 등 작품성과 흥행성을 동시에 입증하며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이처럼 일본 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원작을 토대로 최초로 스크린을 통해 탄생한 극장판 <우주형제#0>는 만화와 TV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주인공 형제의 이전 이야기를 담아내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우주비행사 시험에 합격했지만 여러 위기를 겪으며 힘들어하는 히비토와 그런 동생을 위로하고 함께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형 뭇타의 모습을 담아내며 보는 이들에게 유쾌한 웃음과 함께 뭉클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우주형제#0>는 우주라는 거대한 목표를 두고 같은 꿈을 키워가며 가족에 대한 소중함과 사랑을 되새겨주는 형제의 이야기 외에도 여러 재미 요소들이 곳곳에 숨어있어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우주여행이라는 소재를 통해 광활하고 신비로운 우주의 모습을 그려내며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관객들의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냈던 영화 '인터스텔라'와 같이 최첨단 우주과학에 대한 방대한 지식과 특히 우주인의 선발과 훈련과정이 상세하게 나와 마치 자신이 우주비행사 선발과정에 동참하는 듯한 사실적인 묘사로 체험교육 효과까지 거둘 수 있어 가족 관객들을 위한 최적의 애니메이션으로 주목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