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퓨처파이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캐릭터 업데이트

기사입력 2015-06-11 09:24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10일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영웅을 추가하는 등 출시 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먼저, 마블 영웅 중 가장 유쾌한 개성들로 폭넓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스타로드, 로켓 라쿤, 그루트, 가모라, 드렉스, 욘두, 네뷸라, 로난 등 총 8종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영웅이 등장한다.

새롭게 등장한 '특수 임무'는 신규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미션 스테이지다. 이용자들은 다음 업데이트까지 '특수 임무'를 통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영웅들을 획득 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함께 선보인 '난입시스템'은 스테이지를 입장해 게임을 하는 도중 헐크버스터, 블랙캣 등 다양한 마블 영웅이 팀 동료로 출현하거나 특정 확률에 따라 보스 몬스터로 전투에 난입하는 모드다. '특수 임무'와 마찬가지로 난입한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해당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이 주어진다.

출시 후 한 달 동안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이용자가 선호하는 영웅을 보다 쉽게 획득할 수 있도록 한 것은 물론 기존 랜덤하게 제공받았던 장비 아이템 옵션을 골드를 지급할 경우 다시 획득 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시스템 및 불편 사항을 대폭 개선했다.

넷마블 권영식 대표는 "이번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재미있는 콘텐츠와 흥미로운 영웅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하고, "게임 이용자들이 원하는 꾸준한 업데이트와 마케팅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마블 퓨처파이트'의 인기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블 퓨처파이트' 홈페이지(http://marvelfuturefight.netmarb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호경 게임인사이트 기자 press@gameinsight.co.kr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