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돌아봐' 측, "장동민 하차 진짜 이유? 논란 이후 착해졌다"

최종수정 2015-07-13 14:17



김보라 기자 boradori@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안인배 대표가 멤버 교체 이유를 설명했다.

13일 오후 2시 서울 서초구 반포동 엘루체컨벤션에서 KBS2 새 예능 프로그램 '나를 돌아봐'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박중민 KBS 예능 국장은 "지난 4월 방송돼 좋은 평가를 얻었고 가능성을 인정 받아 정규 편성을 하게 됐다. '나를 돌아봐' 방송 이후 정확히 뭘 의미하는지는 모르겠으나 KBS 예능 같지 않다는 말을 들었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봐주신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초심을 잃지 않고 이 프로그램이 즐거움을 드리고, 이 프로그램을 보고 자기 자신을 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외주제작사 (주)코엔 안인배 대표는 "어렵게 파일럿 방송을 해서 응원해주신 덕분에 정규 편성이 돼서 기쁘게 생각한다. 장동민이 왜 하차했는지를 가장 궁금해 하실 것 같다. 여러가지 일이 있은 뒤 장동민이 굉장히 착해졌다. 4회 파일럿 이후 제작진 회의를 거친 끝에 현재로서는 박명수가 더 적합하지 않느냐라는 결론을 내렸다. 장동민과도 의논했다. 요즘 새 프로그램을 준비하느라 장동민과 일주일에 2~3번씩 만나서 회의하는데 그도 더 좋은 프로그램으로 찾아뵙겠다고 했다. 추후 더 좋은 프로그램이나 아니면 나중에 '나를 돌아봐'를 통해서도 찾아뵐 수 있을 것 같다. 장동민과 박명수에게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나를 돌아봐'는 내가 했던 행동들을 똑같이 겪어보며 타인의 마음을 헤아리고 자신의 모습을 되돌아보는 자아성찰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경규가 조영남 매니저로, 박명수가 김수미 매니저로, 최민수가 이홍기 매니저로 변신하며 24일 오후 9시 30분 첫방송된다.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