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SM과 결별 후 행보는? "연예활동과 사업도 병행할 예정"

최종수정 2015-08-06 23:59


제시카 SM 결별

제시카 SM 결별

SM엔터테인먼트가 제시카와의 결별을 공식 발표한 가운데, 앞으로의 행보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4일 중국 동방TV 예능프로그램 '예스! 코치'는 공식 웨이보를 통해 수영복을 입고 있는 제시카의 사진을 게시했다. 제시카의 중국 예능프로그램 출연은 소녀시대 탈퇴 후 첫 행보였다.

사진 속 제시카는 귀여운 수영복과 머리 스타일로 과거 소녀시대 활동 모습을 연상케 하고 있다.

제시카가 출연하는 '예스! 코치'는 스타들이 코치들의 도움을 받아 운동하는 프로그램으로 중국의 국가대표 수영선수 쑨양도 출연한다.

제시카는 소녀시대 탈퇴 이후 디자이너로서의 활동 뿐만 아니라 솔로 가수로의 변신을 준비해왔다. 특히 중국에서 제시카에 대한 관심이 높은 편이어서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에 활동을 이어갈 가능성이 커 보인다.

제시카 법무대리인인 법무법인 세종 측은 이날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적절한 기획사를 찾고 있다. 혹은 단독으로 회사를 설립할 가능성도 있다"고 입장을 밝히며, "계속 연예활동을 폭넓게 지속할 예정이다. 연예활동과 별개로 사업활동도 병행할 예정이다"는 입장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SM엔터테인먼트 보도자료를 통해 "당사는 그 동안 SM 소속 아티스트로 함께 해왔던 제시카와 논의 끝에, 서로의 발전을 위해 각자의 길을 가는 것으로 결정하였다"며 "앞으로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될 제시카에게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