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결한 그대’ 성훈, 패왕색 끝판왕 ‘초콜릿 복근+태평양 어깨’ 여심 초토화!

기사입력 2015-08-25 10:02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작가 지수현, 연출 김양희, 제작 가딘미디어)의 남주인공 배우 성훈이 여성시청자들의 가슴을 후끈하게 달구고 있다.

성훈이 방영 2회 만에 시선을 사로잡는 명품 복근과 남다른 어깨평수, 그리고 상남자 카리스마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

성훈은 첫 등장부터 상의를 탈의한 채 잠든 모습으로 초콜릿 복근을 자랑했다. 극 중 그는 흘러넘치는 섹시함을 지닌 패왕색의 끝판왕 이강훈 캐릭터를 연기하는 만큼 원작을 찢고 나온 듯한 최상의 씽크로율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눈호강을 톡톡히 시켰다.

특히, 지난 자정 방송된 2회에서 갑작스럽게 납치된 성훈(이강훈 역)은 어렵사리 탈출에 성공하지만 큰 상처를 입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어 정신을 잃은 그가 재경(차윤서 역)에게 치료를 받는 장면은 본격적인 로맨스를 암시해,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한껏 고조시켰다는 평.

이처럼 냉기가 뚝뚝 흐르는 로열패밀리 황태자 성훈이 지극히 평범한 모태 쏠로 재경을 만나 진정한 사랑에 눈을 뜨면서 어떻게 변모할지 궁금증을 무한 자극하고 있다.

한편,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성훈 뭘 해도 멋있어! 이런 남자는 어디서 만나나!", "정말 오래 기다렸던 고결란 그대네요~! 화이팅!", "성훈과 재경의 알콩달콩 로맨스는 언제 시작되려나~ 기대하고 있습니다!", "매일 밤 12시는 무조건 고결과 함께!" 등의 열띤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패왕색의 끝판왕 성훈표 이강훈을 만나볼 수 있는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는 오늘(25일) 밤 12시 네이버 TV캐스트 공식 채널에서 3회가 방송된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