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용석, 불륜제기 고소인·변호인 '공갈 등 4가지 혐의' 형사고소

기사입력 2015-08-26 11:57


강용석 <사진제공=JTBC>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국회의원 출신 강용석 변호사가 자신의 불륜설을 제기한 '파워블로거' A씨의 남편 조모씨와 조 씨의 법률대리인 변호사를 검찰에 형사고소했다.

강용석 변호사 대리인 넥스트로 측은 26일 스포츠조선에 "지난 21일 두 사람을 공갈, 업무상비밀누설, 통신비밀보호법 위반, 명예훼손 등 4가지 혐의로 서울중앙지검에 고소했다"고 밝혔다.

강용석 측은 "디스패치가 보도한 사진과 카톡 등은 고소인과 그 변호인 측이 흘린 것이라고 밖에 볼 수 없다"면서 "가정법원에서 판사가 언론 플레이 등에 대한 주의를 주었음에도 불구하고 위반한 것"이라고 고소 이유를 전했다.

앞서 강용석 변호사 측은 고소장에서 "지난 4월 조씨 측이 구 변호사를 통해 민사소송 취하의 조건으로 3억원을 요구하면서, 이에 응하지 않을 경우 언론에 보도될 것이라고 협박했다"고 주장한 바 있다.

한편 유부녀인 파워블로거 A씨와의 불륜 스캔들에 휩싸인 강용석은 최근 연예매체 디스패치 보도후 자신이 출연 중인 모든 방송에서 하차했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