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의 꽃' 마지막 회 깜짝 공개 '이종혁이 바라보는 아이는 누구?'

기사입력 2015-08-30 11:02



'여왕의 꽃' 이종혁

'여왕의 꽃' 이종혁

배우 이종혁이 자신과 꼭 닮은 아이를 다정한 아빠 미소로 바라보고 있어 궁금증을 높인다.

30일 종영을 앞둔 MBC 주말특별기획 '여왕의 꽃' 마지막 회의 한 장면이 포착되면서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민준(이종혁 분)이 바닷가에서 모래놀이를 하고 있는 한 어린아이를 바라보고 있다. 한적한 바닷가 마을, 대여섯 살쯤 돼 보이는 남자아이가 바닷가 해변에서 삽으로 모래를 뜨며 모래놀이를 하고 있다. 해변을 걷던 민준은 그 아이를 발견하고 걸음을 멈춘 뒤 아이를 향해 걸어간다. 다정한 아빠 미소를 지으며 아이를 바라보고 있는 민준의 모습에서 평화로움이 느껴진다.

특히 아이의 이목구비가 민준을 꼭 닮아있어 궁금증이 커지는 상황. 하지만 지난 방송에서 레나(김성령 분)는 뱃속의 아이를 잃고 민준과 이혼 한 상태. 바닷가 해변에 민준과 함께 있는 남자아이의 정체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여왕의 꽃'은 야망으로 가득 차 아이까지 버리고 신분 세탁에 성공해 살고 있는 여인과 그가 버린 딸이 재회해 벌어지는 일을 담은 드라마로 30일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29일 방송된 '여왕의 꽃' 29회는 전국기준 20.4% 시청률을 기록. 지난 38회 19.2%에 비해 1.2%P 상승한 수치이자 자체최고시청률을 기록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